공략게시판

막시민
캐릭터

[막군] 마검 추천템점

네냐플 F바키 2006-09-19 07:52 1101
F바키님의 작성글 4 신고

안녕하세요 ㅎㅎ

제가 마검을 한 90쯤 재분해서 하려고 하는데  5펠샨에 44샤른 e홍날 이정도믄

좋은가요 ?? 아님 추천 템점 ;

글구 회피막군은 하는게 좋을까요 ?

전체 댓글 :
4
  • 밀라
    네냐플 Sz보라돌이
    2006.09.19
    리플,10베 5명이상 차암 , E홍팔,E홍슈,6베이상불멸정도는 껴줘야할만합니다 ;;
  • 루시안
    네냐플 에스타나
    2006.09.19
    날개귀도 괜찮아요 베기와 마공이 같이 오르는거라
  • 루시안
    네냐플 에스타나
    2006.09.19
    E홍날보다는 100까지 업하시고 돈도 더 모으셔서 플윙을 맞추시는걸 더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마검이시면 마법공격력이 오르는 악세사리를 차는것도 괜찮아요
  • 루시안
    네냐플 아슐린
    2006.09.19
    크리티컬을 중시 하신다면 위 아이템 괜찮구요.. 데미지를 중시하신다면 6베불멸 5베이어링 플윙이 좋겠네요 막군은 회피,탱크 다 좋은데 회피쪽으로 하실 경우 덱을 좀 투자하셔서 공평대협을 가시는게 좋겠네요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