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보리스
챕터

챕터8두번째 발판 !

네냐플 검령호 2006-09-18 23:46 1254
검령호님의 작성글 3 신고

두번째 발판.. 가장 어렵다는 것입니다!

 

하지만 간단하게...

 

 

스샷여러방으로 해결된다는 사실

 

이벤트진행중 발판이 눌릴때마다 ctrl+s 를 눌러 스샷을 저장한다음

 

나중에 스샷을 보면서 다 누르면 된다는거~ 다 누르고 c 발판 밟으면 클리어 ㅎㅎ

 

두번째 발판에서 헤메지맙시다!ㅋ

전체 댓글 :
3
  • 밀라
    네냐플 어쭈구리할멈
    2006.09.27
    두번째 발판은 랜덤으로 바뀌기 때문에 같이 깨시는 분이 계시다면 두명내지 세명이서 두줄 세줄씩 가로나 세로로 외워하심이 가장 좋습니다^^ 저도 서포할때 매일 이렇게...~*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검령호
    2006.09.19
    두번째 발판은 랜덤으로 바뀌는데요??
  • 나야트레이
    네냐플 vkdlxjVv
    2006.09.19
    게임루키에가시면 발판 나와있읍니다. 그거 보면서 하면 좋을듯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