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두번째 발판.. 가장 어렵다는 것입니다!
하지만 간단하게...
스샷여러방으로 해결된다는 사실
이벤트진행중 발판이 눌릴때마다 ctrl+s 를 눌러 스샷을 저장한다음
나중에 스샷을 보면서 다 누르면 된다는거~ 다 누르고 c 발판 밟으면 클리어 ㅎㅎ
두번째 발판에서 헤메지맙시다!ㅋ
- 전체 댓글 :
- 3
-
네냐플 어쭈구리할멈2006.09.27두번째 발판은 랜덤으로 바뀌기 때문에 같이 깨시는 분이 계시다면 두명내지 세명이서 두줄 세줄씩 가로나 세로로 외워하심이 가장 좋습니다^^ 저도 서포할때 매일 이렇게...~* -
네냐플 검령호2006.09.19두번째 발판은 랜덤으로 바뀌는데요?? -
네냐플 vkdlxjVv2006.09.19게임루키에가시면 발판 나와있읍니다. 그거 보면서 하면 좋을듯
1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