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캐릭터선택창에서
접속할라그 하면
자꾸 서버와 연결이 끊겻다고 하네- _-//
왜 이 런 건 가 . . . . . . .. 흠- _-//
- 전체 댓글 :
- 1
-
네냐플 bypboris2007.04.12여러번 해보세요~ 그럼 언젠가는 들어가겠져!
1
캐릭터선택창에서
접속할라그 하면
자꾸 서버와 연결이 끊겻다고 하네- _-//
왜 이 런 건 가 . . . . . . .. 흠- _-/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