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막시민
캐릭터

아노섭 - _-... 왜 자꾸 서버와 연결이....

네냐플 슬픈…멸이。 2006-09-17 23:32 619
슬픈…멸이。님의 작성글 1 신고

캐릭터선택창에서

접속할라그 하면

자꾸 서버와 연결이 끊겻다고 하네-  _-//

왜 이 런 건 가 . . . . . . .. 흠-  _-//

전체 댓글 :
1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bypboris
    2007.04.12
    여러번 해보세요~ 그럼 언젠가는 들어가겠져!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