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막시민
캐릭터

휴우..<

네냐플 아즈。 2006-09-17 22:34 555
아즈。님의 작성글 1 신고

겨우 들어가졌네요 = ㅅ=[ㄷㄷ]

기다린 보람이..<

테일즈 운영진 님들

관리좀 더 잘해주세요 ;ㅅ;

부탁드림<

전체 댓글 :
1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bypboris
    2007.04.12
    이제서야 넥슨이 관리처리하기 시작하는듯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