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시벨린
캐릭터

아.. 빨리 수정쫌 해주세요..

네냐플 Best가디언Best 2006-09-17 20:51 773
Best가디언Best님의 작성글 2 신고

왜 아노 섭만 안되는거죠?ㅠ

제가 하기 전에 제 동생 할때는 잘 되길래.. 물론 제가 할때도 잘 될줄 알고 했지만..

케릭터가 접속을 못하더군요..

그래서 동생 아뒤로 다른섭에 들어 가니깐 들어가 지고..

아.. 개콘보기 전에 업 하고 상쾌하게 보로 갈라고 했는데..

암튼 빨리쫌 처리해 주셨스면 합니다.

공지라도 올리셔서 중간중간에 얘기쩜 해주셨스면 합니다.

운영자 님이 잠수신지.. 아님 노력중이신지.. 답답합니다.

전체 댓글 :
2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잘자요
    2006.09.17
    아 나 ㄱ- 정말 안습이네요 ㄷㄷ;; 아노마라드만 안돼니 답답할 수 밖에,,
  • 나야트레이
    네냐플 룡호얼인히
    2006.09.17
    아 진짜 알바가 지우나봐 자꾸 불만글이 없어져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