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제가 실수로 축던2를 나왓는데 진짜 잡을애가 없네요
챕터는3까지 다깻는데 더이상 안나오구
퀘스트는 별로 많이주는것도 없고
렙17인데 연17찍고 평도 끼고있거든여
뭐잡는게 가장 빨리올를까요
적자든 그런건 상관없는데
너무 힘들게 잡는그런건 말고요
- 전체 댓글 :
- 2
-
네냐플 bypboris2007.04.11오~ 님 렙17 인데 어찌 챕터3까지 깼어요? 전 아직도 못깼는데... -
네냐플 단창베기2006.09.17크덴웨이도찍혀있으시겠네요.그러면 레드미네나 로글베글잡고 노세요 그럼 잘올를거에요.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