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막시민
캐릭터

렙17 막시민인데

네냐플 폴카이노 2006-09-17 20:26 821
폴카이노님의 작성글 2 신고

제가 실수로 축던2를 나왓는데  진짜 잡을애가 없네요

챕터는3까지 다깻는데 더이상 안나오구

퀘스트는 별로 많이주는것도 없고

렙17인데 연17찍고 평도 끼고있거든여

뭐잡는게 가장 빨리올를까요

적자든 그런건 상관없는데

너무 힘들게 잡는그런건 말고요

전체 댓글 :
2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bypboris
    2007.04.11
    오~ 님 렙17 인데 어찌 챕터3까지 깼어요? 전 아직도 못깼는데...
  • 시벨린
    네냐플 단창베기
    2006.09.17
    크덴웨이도찍혀있으시겠네요.그러면 레드미네나 로글베글잡고 노세요 그럼 잘올를거에요.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