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님들아,혼령의 미로 렙제좀 알려주3
제발부탁!!
- 전체 댓글 :
- 3
-
네냐플 에스타나2006.09.18렙제가 없다고 쳐도 몹이세서 렙낮으면 안들어가시는게 훨씬 나으실거에요 어질140은 돼야 잘 안맞으니까 -
네냐플 잘자요2006.09.17렙제요 - _-? 저는 지금 65인데,,수련의 증선가? 그거 있으면 들어가지는데요; -
네냐플 훈검사2006.09.17님아 렙제는 85인데여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