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보리스
캐릭터

혼미렙제??

네냐플 댕댕이아저씨 2006-09-17 17:50 620
댕댕이아저씨님의 작성글 3 신고

님들아,혼령의 미로 렙제좀 알려주3

제발부탁!!

전체 댓글 :
3
  • 루시안
    네냐플 에스타나
    2006.09.18
    렙제가 없다고 쳐도 몹이세서 렙낮으면 안들어가시는게 훨씬 나으실거에요 어질140은 돼야 잘 안맞으니까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잘자요
    2006.09.17
    렙제요 - _-? 저는 지금 65인데,,수련의 증선가? 그거 있으면 들어가지는데요;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훈검사
    2006.09.17
    님아 렙제는 85인데여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