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제가 지금 83루샨인데ㅠㅅㅠ
수동,페나 이런곳 너무 질려서 그러는데 공평파티를 해볼려고 해요;;
좀 공평파티 잘오를만한곳 없을까요???
부탁드려요!!
- 전체 댓글 :
- 1
-
네냐플 히와타리카이2006.09.17시높5층이요 백법[or공법]이랑 같이 캐논사냥하세요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