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루시안
캐릭터

83루샨 공평파티 할만한곳 갈켜주셔요 ㅠㅅㅠ

하이아칸 칼릭 2006-09-17 16:18 755
칼릭님의 작성글 1 신고

제가 지금 83루샨인데ㅠㅅㅠ

수동,페나 이런곳 너무 질려서 그러는데 공평파티를 해볼려고 해요;;

좀 공평파티 잘오를만한곳 없을까요???

부탁드려요!!

전체 댓글 :
1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히와타리카이
    2006.09.17
    시높5층이요 백법[or공법]이랑 같이 캐논사냥하세요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