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흠....
사람들이 막시민이 젤 좋다고해서 했는데
추천좀 해주세요... 어떤게 제일 좋나요??
PK랑 사냥에 좋은거로..ㅎㅎ
아 맞다 케릭터는 남자루..ㅎㅎ
- 전체 댓글 :
- 11
-
네냐플 에스타나2006.09.18PK랑 사냥 둘다 좋으려면 막시민,티치엘 이게임은 막시민,티치엘위버라고 불러도 될정도 -
하이아칸 막군플로전2006.09.17전 막군추천이여~~ -
하이아칸 막군플로전2006.09.17나하하 ㅋㅋㅋㅋㅋ보리스 추천한다는건좋지만 스매쉬크러셔랑 크래시봄있다고 그이유로추천하다니 ㅋㅋ 너무웃겨 ㅋ -
네냐플 흑의기사단2006.09.17모두다 장단점이있지만 님이 조아하고 끌리는곳으로 가는게 더좋지않을까요 ㅇㅅㅇ???;; -
네냐플 암무남2006.09.17보리스를 추천 합니다.그이유는 나중 크레쉬봄, 스매쉬 크러셔가 있기 때문입니다 -
네냐플 Mul나야2006.09.17케릭마다 장단점은 있고요..딜레이로 따지자면 나야가 좋을것같구요 디펜으로 할꺼면 막시민이 좋을것같네요*^^* -
네냐플 DarkSaint2006.09.17개인적으로 밀라 추천합니다. 초반 사냥 뿐 아니라 후반에도 쓸만하다고 봐요. 일단 카드 배우게 되면 사냥하기 정말 쉬워요 -
네냐플 라미아를찾아서2006.09.17막시민은 보조스킬면에서 무척좋습니다 딜레이에 죽어나는 캐릭이죠. 밀라는 시벨린보다 파워야 약하지만 파워가 센편이고 나야는 대략 타격감이 좋은 캐릭이죠.(평타) 루시안 이스핀은 생략;;모든것에서 티치가좋지만위에말과같음 -
네냐플 키다리신사2006.09.17━막군━ 막군이 테일즈에서 제일 쎄구요 첨베기형갔다가 마검으루 재분요~ 렙 30부터 최강입니댜~ -
네냐플 야사카니이오리2006.09.17어느 캐릭이든 장단점이 있죠 저는 보리스를 하고있습니다. 정말 노멀적인것이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할수있죠 시벨린은 똥파워여서 스텟만 잘맞추면 사냥이 가능하다는 장점이있지만 스텟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초렙때 많이 받죠 -
네냐플 JanneDaArc2006.09.17티첼을 추천합니다. 초반엔 백법으루 광랩하신후에 어느정도 랩이 되시면 피케도 좋습니다. 다만 문제는 초반에 백법은 돈이 잘 안벌려서 아이템에 상당히 빈곤해서 챕터를 먼저깨서 테셋으루 버텨보세요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