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막시민
캐릭터

케릭터 추천좀요..;;

네냐플 『영웅』검객、 2006-09-17 12:48 1949
『영웅』검객、님의 작성글 11 신고

흠....

사람들이 막시민이 젤 좋다고해서 했는데

추천좀 해주세요... 어떤게 제일 좋나요??

PK랑 사냥에 좋은거로..ㅎㅎ

아 맞다 케릭터는 남자루..ㅎㅎ

전체 댓글 :
11
  • 루시안
    네냐플 에스타나
    2006.09.18
    PK랑 사냥 둘다 좋으려면 막시민,티치엘 이게임은 막시민,티치엘위버라고 불러도 될정도
  • 막시민
    하이아칸 막군플로전
    2006.09.17
    전 막군추천이여~~
  • 막시민
    하이아칸 막군플로전
    2006.09.17
    나하하 ㅋㅋㅋㅋㅋ보리스 추천한다는건좋지만 스매쉬크러셔랑 크래시봄있다고 그이유로추천하다니 ㅋㅋ 너무웃겨 ㅋ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흑의기사단
    2006.09.17
    모두다 장단점이있지만 님이 조아하고 끌리는곳으로 가는게 더좋지않을까요 ㅇㅅㅇ???;;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암무남
    2006.09.17
    보리스를 추천 합니다.그이유는 나중 크레쉬봄, 스매쉬 크러셔가 있기 때문입니다
  • 나야트레이
    네냐플 Mul나야
    2006.09.17
    케릭마다 장단점은 있고요..딜레이로 따지자면 나야가 좋을것같구요 디펜으로 할꺼면 막시민이 좋을것같네요*^^*
  • 밀라
    네냐플 DarkSaint
    2006.09.17
    개인적으로 밀라 추천합니다. 초반 사냥 뿐 아니라 후반에도 쓸만하다고 봐요. 일단 카드 배우게 되면 사냥하기 정말 쉬워요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라미아를찾아서
    2006.09.17
    막시민은 보조스킬면에서 무척좋습니다 딜레이에 죽어나는 캐릭이죠. 밀라는 시벨린보다 파워야 약하지만 파워가 센편이고 나야는 대략 타격감이 좋은 캐릭이죠.(평타) 루시안 이스핀은 생략;;모든것에서 티치가좋지만위에말과같음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키다리신사
    2006.09.17
    ━막군━ 막군이 테일즈에서 제일 쎄구요 첨베기형갔다가 마검으루 재분요~ 렙 30부터 최강입니댜~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야사카니이오리
    2006.09.17
    어느 캐릭이든 장단점이 있죠 저는 보리스를 하고있습니다. 정말 노멀적인것이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할수있죠 시벨린은 똥파워여서 스텟만 잘맞추면 사냥이 가능하다는 장점이있지만 스텟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초렙때 많이 받죠
  • 이스핀
    네냐플 JanneDaArc
    2006.09.17
    티첼을 추천합니다. 초반엔 백법으루 광랩하신후에 어느정도 랩이 되시면 피케도 좋습니다. 다만 문제는 초반에 백법은 돈이 잘 안벌려서 아이템에 상당히 빈곤해서 챕터를 먼저깨서 테셋으루 버텨보세요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