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저기.. 요즘 테스트서버 아뒤 만들어지나요?
그리고 테섭 뭐 초기화 같은거 있어여?
그리고 테섭 뭐 초기화 같은거 있어여?
- 전체 댓글 :
- 2
-
하이아칸 서글픈하늘、2006.09.17테썹 아이디는 만들기 쉽습니다.. 그런데 접속하기 힘들다는 단점이있습니다.. 그리고 처음에 경험치 2600만 줍니다.. -
네냐플 암무남2006.09.17만들기가 힘들죠.. ㅍㄱ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