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제가 렙이 24인데요 쳅터5에서 피안가? 리플해주는얘 클릭하고 나면 섀도우애쉬에서 사람을 보내잖아요. 걔네들잡으려면 몇때해야 적당해요?
- 전체 댓글 :
- 1
-
네냐플 akrtlalschlrh2006.09.15ㅠ-ㅠ 좀 갈켜주세요
1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