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막시민
챕터

막시민 쳅터 5

네냐플 akrtlalschlrh 2006-09-15 14:10 859
akrtlalschlrh님의 작성글 1 신고
제가 렙이 24인데요 쳅터5에서 피안가? 리플해주는얘 클릭하고 나면 섀도우애쉬에서 사람을 보내잖아요. 걔네들잡으려면 몇때해야 적당해요?
전체 댓글 :
1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akrtlalschlrh
    2006.09.15
    ㅠ-ㅠ 좀 갈켜주세요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