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보통젤리킹퀘스트하시는분들이어려울껍니당~
준비물
물약:최대한많이소지해주세요
좋은무기와방어구:일단몬스터잡으려면좋은무기와좋은방어구가필요하죵~
돈던지기스킬:돈던지면많이달아서유용함(단!이건보스전에서만사용하세요안그러면돈낭비임!)
좋은스킬들:좋은스킬이많아야하죠
첫번째맵공략입니다
일딴이벤트가나옴
젤리삐가나와요그냥젤리삐가아닌S-젤리삐
일단옆에있는적과앞에있는적을동시에공격하는기술를배워주고요
둘다있는기술이면아무나몰이를하세요
한명밖게없는경우는그기술이없는사람한테몰이를시키세요
다몰아오면
바로스킬ㄱㄱ~
이상태로게속죽이다보면
봉인이풀려욤(안풀리면아직 적이남아있다는뜻)
두번째맵공략
또이벤트가나올꺼예요
이벤트다보고
바로쫌옆쪽으로가면젤리킹이있어요
젤리킹은달걀폭탄날리니깐조심하시구요(달걀폭탄맞으면빨리물약먹으세요안그러면죽음)
젤리킹옆에는젤리삐들이있으니깐게네들은무시하고
젤리킹만파티한사람이랑다굴하세요그레야이김
이기면밖으로나가는문쪽으로가면1월의탄생석얻을수있어요
마지막정리
물약은필수템입니다
그리고꼭파티를해야합니다(파티안하고하다돼짐그레서천원으로또나침반사야함)
그리구소생아이템도많이쳉기세욤
젤리킹공략끝~
- 전체 댓글 :
- 5
-
네냐플 ※안드로메다※2010.09.04헉.. 전 클로에 24렙인데 아직도 못 가구 있음;;;;; -
네냐플 에스타나2006.09.18돈던지기가 가장 빠르고 편한방법입니다 -
네냐플 불꽃사노2006.09.15네 스스로잡아서 해결하는방법도 좋습니다갠적으로강추 하지만 물약값이 아깝거나 돈이없으신분들 서폿부탁해서 빠르게깨는방법도있긴하죠^^; -
네냐플 윤은혜2006.09.1516랩이면 충분히 혼자서 잡습니다. 루시안으로 16랩떄 돈던지기안해도 충분히 잡습니다. -
하이아칸 전갈2006.09.1516랩이면.. 원킬 않당하니깐 혼자서도 잡지 않나요..? 보리스랑 나야는 가따 박아도..
1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