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제가 젤킹을 잡고 작은소라 퀘를 끝낸뒤에
쳅터를 진행하나 보니 산호동굴 보스던젼 퀘를 진행해야
되는 시점이 됬는데요.
혼자서는 염두가 않나는데 혼자서 깰라면 렙몇이 좋을까요??
그리고 보상아탬은 어떤겄이있죠?
- 전체 댓글 :
- 2
-
네냐플 쇠막대기2006.09.14혼자 들어갈수있으면 혼자가서 돈던으로 잡지만, 챕2는 반드시2명이상이 동행해야하는 번거로운퀘스트임..;; 윗분이 설명하신것도많고 보상템은 기억더듬어보면 경험치,돈,거북이등껍질이었을겁니다. -
네냐플 vkdlxjVv2006.09.13쳅터2에서 보스전으로 들어갈려면 2명이어야 합니다. 혼자서는 절대 못들어갑니다. (발판을 둘이서밟아야하기때문에) 그러므로 둘이서밖에 못깹니다. 도움이 되셧으면 합니다.
1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