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막시민
챕터

막시민 산호동굴퀘 질문요

네냐플 비나리 2006-09-13 23:16 1420
비나리님의 작성글 2 신고

제가 젤킹을 잡고 작은소라 퀘를 끝낸뒤에

쳅터를 진행하나 보니 산호동굴 보스던젼 퀘를 진행해야

되는 시점이 됬는데요.

혼자서는 염두가 않나는데 혼자서 깰라면 렙몇이 좋을까요??

그리고 보상아탬은 어떤겄이있죠?

 

전체 댓글 :
2
  • 나야트레이
    네냐플 쇠막대기
    2006.09.14
    혼자 들어갈수있으면 혼자가서 돈던으로 잡지만, 챕2는 반드시2명이상이 동행해야하는 번거로운퀘스트임..;; 윗분이 설명하신것도많고 보상템은 기억더듬어보면 경험치,돈,거북이등껍질이었을겁니다.
  • 나야트레이
    네냐플 vkdlxjVv
    2006.09.13
    쳅터2에서 보스전으로 들어갈려면 2명이어야 합니다. 혼자서는 절대 못들어갑니다. (발판을 둘이서밟아야하기때문에) 그러므로 둘이서밖에 못깹니다. 도움이 되셧으면 합니다.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