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막군 재분할때 스킬올리는 방법좀 가르쳐 주세요..
그리고 막군 69때 마검사형 키우는것 맞는 알려 주세요
그리고 회피형은 렙 몇때 키우는게 나은지 알려 주세요
- 전체 댓글 :
- 1
-
네냐플 소이퐁2006.09.14재분은 자기스타일로 하는것입니다.. 69때 마검을 하는것은 돈이 많은사람에 한하여이고, 크리템이 없다면 90정도에 스무마검을 가는것이 옳은것같네요.69때는 회피로 가시는게 나을듯해요
1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