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막시민
캐릭터

막군 재분할때 스킬올리는방법과 막군에 대해서

네냐플 일휘월장 2006-09-13 23:15 794
일휘월장님의 작성글 1 신고

막군 재분할때 스킬올리는 방법좀 가르쳐 주세요..

그리고 막군 69때 마검사형 키우는것 맞는 알려 주세요

그리고 회피형은 렙 몇때 키우는게 나은지 알려 주세요

전체 댓글 :
1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소이퐁
    2006.09.14
    재분은 자기스타일로 하는것입니다.. 69때 마검을 하는것은 돈이 많은사람에 한하여이고, 크리템이 없다면 90정도에 스무마검을 가는것이 옳은것같네요.69때는 회피로 가시는게 나을듯해요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