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아노 에서 키우는 보리스 캐릭인데요 뽀대용 아템좀 사다보니 적자 생활
못면하게 생겻습니다 .
반딩노가다는 재성격에 안맞아서요 좋은
답변 부탁드려요
- 전체 댓글 :
- 2
-
네냐플 박하향사탕2006.09.13수동 1-1층 가시면 돈많이법니다 1-1층은 매크로가많기 때문에 1층 도 추천 거긴 사람없어서 몹도 많음 그리고렙 35정두되면 해동1-1 이나 1층가셔서 사냥하심 돈 잘벌음 -
네냐플 딸기향우유2006.09.13렙 28이라.. 흠 전 보리스는 안키워봤지만 막군으로키울때 28이면 전 혼동에서 있었습니다 혼동은 아뼈 갖다 팔면 바인딩보다 돈 많이 벌어염 ㅎ
1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