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저는 트레비조에 키우는 피의암살자∀입니다.
저는 피케이나야로 키우고 싶은데요.
스텟좀 알려주세요
저 지금 물복인데
조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/(ºㅁº)/
나좀 살려주이소
도플 갈때마다 죽어서 저두 좀 복수하고
싶어욤
스샷은 걍 올려봐요
- 전체 댓글 :
- 3
-
하이아칸 서유s2006.09.13음...도1 피케 재분요? -
네냐플 간신2006.09.13메도?! -
네냐플 레몬이좋와2006.09.13렙몇대 도플인지 알아야 알려 드리죠..;
1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