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저가 스텟에 대해서 몰라서 막찍엇는데요
45/45/44/30/3← 이렇게 했는데요....(오차+-2~3)
이렇게 찍엇는데요(스텝,핵,디펜,덱스,횦인가??)
저친구가 이거 보고 "망햇다... 재분 해라" 라고 햇는데
스텟 어떻게 찍나요... 한 51까지 버텨서 쿠사이 사고
재분 할려고 하는데요
재분할 시에 어떻게 찍어야 하는제 답볍 부탁드립니다...
아 글구 改-쿠사이 합뎀115나 116 시세 알려 주시면 감사 합니다~..
ㅇ,ㅡ 깜찍 윙크 앙앙~ (돌던지지 마세요 '퍽')
- 전체 댓글 :
- 1
-
네냐플 死調日共2008.01.01스탭&핵은무기에맞추시고요,디펜은갑옷에,덱스는자기레벨+2,나머지는전부다agl에맞추는걸로알고잇습니다
1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