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나야트레이
캐릭터

46(망한?)나야 [물복]스텟좀..

네냐플 snow선글라스 2006-09-13 14:05 951
snow선글라스님의 작성글 1 신고

저가 스텟에 대해서 몰라서 막찍엇는데요

45/45/44/30/3← 이렇게 했는데요....(오차+-2~3)

이렇게 찍엇는데요(스텝,핵,디펜,덱스,횦인가??)

저친구가 이거 보고 "망햇다... 재분 해라" 라고 햇는데

스텟 어떻게 찍나요... 한 51까지 버텨서 쿠사이 사고

재분 할려고 하는데요

재분할 시에 어떻게 찍어야 하는제 답볍 부탁드립니다...

아 글구 改-쿠사이 합뎀115나   116 시세 알려 주시면 감사 합니다~..

ㅇ,ㅡ 깜찍 윙크 앙앙~ (돌던지지 마세요 '퍽')

전체 댓글 :
1
  • 나야트레이
    네냐플 死調日共
    2008.01.01
    스탭&핵은무기에맞추시고요,디펜은갑옷에,덱스는자기레벨+2,나머지는전부다agl에맞추는걸로알고잇습니다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