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나야트레이
챕터

에피소드2에 관한 여러가지 질문

네냐플 꽃미녀나야 2006-09-12 22:53 1327
꽃미녀나야님의 작성글 4 신고

지금 챕터 10 흙담기 하고 있구요 [...]

에피소드 2 진입 스크롤 사서 하려는데

지금 레벨로 에피2챕터0 진행하기에는 무리가 있나요?

챕터 11까지 가야만 스크롤을 사용할 수 있나요?[챕터제한 있다는 소리를 주워들었어요]

에피2챕터0으로 건너 뛰면 에피1로는 못돌아가는거죠?[역시 주워들었음]

역시 한개 사두는게 좋은건가요 OTL

 

전체 댓글 :
4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아고라
    2006.09.13
    ㄴㄴ 에피1챕터 몇까지 깨야 한다는 제한 없습니다. 전 렙 73에 아직 챕7도 못깼지만 쓸 수 있었구요. 아이템 설명 보시면 그런 제한 없는 거 아실 겁니다. 다만 렙제가 35던가?그래요.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산스루
    2006.09.13
    챕터10~11정도가 제한인것같은데 정확한건 잘 모르겠네요'-'; 에피1과 2는 별개라 동시에 진행할수 있습니다~ 테러님께서 말하신 각인반딩은 트레섭엔 해당이 안될듯싶어요..
  • 나야트레이
    하이아칸 테러。
    2006.09.12
    에피2스크롤사도 에피1할수있구요 흙담는거는 카플이나 두다리 반딩찍힌거사세요 저도 노좌표인데 렙62이지만 지금 하수도 ㅋㅋ
  • 나야트레이
    네냐플 꽃미녀나야
    2006.09.12
    아직 렙 80 안됬어요.. 흙담기에서 상당기간동안 멈춰있어요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