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티치엘
캐릭터

티치엘 백마법 키울려고 하는데...

네냐플 도리도리쎄쎄쎄 2006-09-12 22:49 1314
도리도리쎄쎄쎄님의 작성글 5 신고

이번에 티치엘 백마법 키울려고 하는데...

 

 

빙하계열도 조금은 올려야 하나

 

 

이런 글도 있길래 어떻게 할지 모르겠어요ㅜㅜ

 

 

 

그리고 스텟은 어떤식으로 올리면 좋은지 구체적으로 가르쳐 주세요ㅠㅠ

 

 

 

또 탱크형이랑 또 다른 백마법 있던데

 

 

 

 

그 둘중에서 머가 좋은가요?

 

 

 

아직 초보라 잘 몰라요ㅠㅠㅠ

 

 

 

부탁드립니다...

전체 댓글 :
5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IILORDII
    2006.09.13
    회피랑 탱크가있는데 대략 탱크를추천합니다. 백법은 보통 자기렙보다 높은곳으로 사냥가기때문에 회피하려면 어질을 꽤나 높게잡아야되서죠 ㅎ; 탱크 추천할께요 //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산스루
    2006.09.13
    빙계열 올리라고 하는 이유는 챕터나 노가다할때 백계열 공격마법으론 몹 피의 나머지 1/3이 안깎이기때문에 마무리 스킬로 찍기때문이구요. 빙계열이 다른계열보다 명중률이 조금 높기때문이지요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산스루
    2006.09.13
    스킬은 백계열 (특히 버프스킬이 우선순위)은 오라월,선라이즈,큐어 제외하고 거의 마스터라고 보시면 되구요.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산스루
    2006.09.13
    탱크형이 대세이긴 합니다'ㅁ' MR은 자기렙 +15~20 나머지는 디펜에 몰고 인트는 보정만 받는 형식을 선호하시는편이죠.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간신
    2006.09.12
    초반에는 순수백법이 좋습니다. 극디펜. 극엠알 원츄~ 스킬은 백법계열만 배우면 다른것은 패스 ㅋ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