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- 전체 댓글 :
- 2
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2위분 말씀 좋네요 ㅋ 초반에만... -
네냐플 Ð레이드펠트2006.09.09시벨린은 우선 스텝이 +18정도구 덱스는 렙-5정도까지가 제일 좋다고 하더군요. 나머지 다 디펜입니다 ^^ 물론 초반에만 ㅎ;
1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