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시벨린
캐릭터

시벨린스텟어떻게 올리나여?

네냐플 샤른』 2006-09-09 17:32 1197
샤른』님의 작성글 2 신고
가르쳐주세여
전체 댓글 :
2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2
    위분 말씀 좋네요 ㅋ 초반에만...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Ð레이드펠트­
    2006.09.09
    시벨린은 우선 스텝이 +18정도구 덱스는 렙-5정도까지가 제일 좋다고 하더군요. 나머지 다 디펜입니다 ^^ 물론 초반에만 ㅎ;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