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제가 지금 이벤트에 챕터 보면
분홍산호 깼다고 나왔답니다.....
그런데 아이템 창에 잘보면 2월의 탄생석
2개가 있고.... 4월의 탄생석이 있네요... ㄱ-;;;
그래가지고 챕4,챕터2 클리어 후, 가는 곳으로 다갔는데도
그럴땐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???
말해주세요~~~ ㅜ.ㅜ;;
참고로 전 나야트레이입니다....
- 전체 댓글 :
- 1
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2눈아포라;;
1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