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나야트레이
챕터

챕터가 이상하네여.. 운영자님 좀 봐주세요 ㅜㅜ

네냐플 짜루잉 2006-09-09 17:24 711
짜루잉님의 작성글 1 신고

제가    지금   이벤트에  챕터 보면 

분홍산호 깼다고 나왔답니다.....

그런데  아이템 창에 잘보면   2월의 탄생석

2개가 있고.... 4월의 탄생석이 있네요... ㄱ-;;;

그래가지고 챕4,챕터2 클리어 후, 가는 곳으로 다갔는데도

그럴땐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???

말해주세요~~~ ㅜ.ㅜ;;

참고로 전 나야트레이입니다....

전체 댓글 :
1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2
    눈아포라;;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