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봄의동굴2층 12시방향 이벤트존갔다가 마을갔는데
스토리진행되드라구요 차카붐나오는 그 대사나오는거요
그거 끝나고 나서 스트라이프하테 가려고 클라드에서 찾는데
도저히 찾을수가 없네요
봄의동굴 가서 정령초 가루모은담에
스트라이프한테 가는거 맞긴한건가요?
지금 거기서 막혀서 계쏙헤메고있습니다;;;
봄의동굴2층 이벤트존 간담부터 차례대로
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그리고 엔피씨 위치까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
(__)
- 전체 댓글 :
- 3
-
네냐플 COOLAGE2007.01.16클라드에서 팜리아에게 대화하고 용자의 무덤 가면 됨 방쪽으로 가지 마시구,가온데 4각형 비슷한거의 12시쪽에 있어요 팜리아는 클라드 9~12시 부근 사이에 있어요 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2니모이요 ^^ -
네냐플 示밸躪우2006.09.06클라드에 가서 니모이한테 물어서 하면 됨
1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