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시벨린
챕터

시벨린 챕터3 질문요 꼭답변좀~

하이아칸 홍콩할머니 2006-09-06 11:08 1004
홍콩할머니님의 작성글 3 신고

봄의동굴2층 12시방향 이벤트존갔다가 마을갔는데

스토리진행되드라구요 차카붐나오는 그 대사나오는거요

그거 끝나고 나서 스트라이프하테 가려고 클라드에서 찾는데

도저히 찾을수가 없네요

봄의동굴 가서 정령초 가루모은담에

스트라이프한테 가는거 맞긴한건가요?

지금 거기서 막혀서 계쏙헤메고있습니다;;;

봄의동굴2층 이벤트존 간담부터 차례대로

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그리고 엔피씨 위치까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

(__)

전체 댓글 :
3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COOLAGE
    2007.01.16
    클라드에서 팜리아에게 대화하고 용자의 무덤 가면 됨 방쪽으로 가지 마시구,가온데 4각형 비슷한거의 12시쪽에 있어요 팜리아는 클라드 9~12시 부근 사이에 있어요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2
    니모이요 ^^
  • 시벨린
    네냐플 示밸躪우
    2006.09.06
    클라드에 가서 니모이한테 물어서 하면 됨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