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부탁드립니당
찌르기 이스핀인데요
부탁드립니다 스탯 하구 스킬 자세히점 ^^
- 전체 댓글 :
- 3
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2ㅇㅅㅇ -
네냐플 크리엘2006.09.06스탯은 레벨업 할떄마다 재분을 해야대니 뭐라고 말할수가 없네요 -
네냐플 크리엘2006.09.06공격기로써는 살,카스,질풍사,더블크로스 정도겠고 그외에 백계열에서 오를란느의 가호정도 기본으로 쓰구 유용한 스킬로는 큐어,셀프레지,이그니션 정도 대겠네요. 그외에 스킬은 배우는덴 자기마음입니다
1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