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득 잘하는 방법은 열렙하다 나오는것?
- 전체 댓글 :
- 3
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2ㅇㅅㅇ -
네냐플 쥐가락을하다2006.09.03운이죠.. 좀더 올리시려면 펫 + 펫s스킬 ㄳ -
네냐플 산스루2006.09.03득 잘하는 방법이랄게 있나요-_-; 그저 운입니다. 열렙을 하면 그만큼 많은 몹을 잡게되니 확률은 올라가겠죠~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