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시벨린
캐릭터

시벨린 득 잘하는 방법

네냐플 랴바플로우 2006-09-03 13:19 991
랴바플로우님의 작성글 3 신고
득 잘하는 방법은 열렙하다 나오는것?
전체 댓글 :
3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2
    ㅇㅅㅇ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쥐가락을하다
    2006.09.03
    운이죠.. 좀더 올리시려면 펫 + 펫s스킬 ㄳ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산스루
    2006.09.03
    득 잘하는 방법이랄게 있나요-_-; 그저 운입니다. 열렙을 하면 그만큼 많은 몹을 잡게되니 확률은 올라가겠죠~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