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챕터창에 혼란스러운마음이라고 돼잇거든요..에피소드 1
뭐구렛나룻단 녀석들은 왜또나타낫냐는둥
그렇게나와잇어요;; 지금어디진행중인지좀가르쳐주세요;;
그리고 어떻게해야하는지 ;;
- 전체 댓글 :
- 1
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2ㅋㅋ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