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칼이 구져서그런지;;
해동가면 미스떔시 자꾸죽네요....
접었다가 다시할려니까 손이 안풀리나???
랩 잘오르는 사냥터 추천점~~
- 전체 댓글 :
- 2
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2ㅋㅋ -
네냐플 카이세르크2006.09.04덱스 좀더 올리시고 해동가시거나, 아니면 시동이나 수동 1층에서 좀 더 레벨을 올리시는 것이 좋겠습니다.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