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보리스
캐릭터

보리스 42 사냥터 추천좀요....,

네냐플 킹of나이트 2006-09-03 10:44 575
킹of나이트님의 작성글 2 신고

칼이 구져서그런지;;

해동가면 미스떔시 자꾸죽네요....

접었다가 다시할려니까 손이 안풀리나???

랩 잘오르는 사냥터 추천점~~

전체 댓글 :
2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2
    ㅋㅋ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카이세르크
    2006.09.04
    덱스 좀더 올리시고 해동가시거나, 아니면 시동이나 수동 1층에서 좀 더 레벨을 올리시는 것이 좋겠습니다.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