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시벨린
캐릭터

바인딩말고 더빨리 돈버는방법있나요?

네냐플 『진흥死신。』 2006-09-03 10:21 1811
『진흥死신。』님의 작성글 5 신고

바인딩말고 더빨리 돈버는법있으시면 점 가르쳐주세요

전체 댓글 :
5
  • 란지에
    하이아칸 DuenMell
    2011.01.14
    현질^^..
  • 루시안
    네냐플 에스타나
    2006.09.13
    바인딩 만큼 꾸준히 많이 버는것도 드물죠 렙도 올리면서 돈도 차근차근 벌고 싶으시면 나중에 렙더 올리셔서 혼동9층이나 홍옥4층에서 잡템모아가며 사냥하는것도 방법이에요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2
    ㅇㅅㅇ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켈도
    2006.09.03
    득템이나 장사 등 호플 50에 사고 뱅뱅 20에사고 플링에 넘기는.. 그런것..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레몬맛세상
    2006.09.03
    돈과 시간만 있으시다면 플링 하시구요 여건이 안된다면 바인딩 밖엔 없을것 같네요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