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시벨린
챕터

치카붐어떻게

네냐플 vlakeln 2006-07-28 12:17 1447
vlakeln님의 작성글 4 신고

구레나릇단새맴버에서 스토리진행이않됨ㅠㅠ

어떻게해야함

전체 댓글 :
4
  • 밀라
    네냐플 절편
    2008.04.14
    ㅋㅋㅋㅋ 가이드북 사시던가 인터넷 검색하면 캐빨리 찾아짐 ㅋㅅㅋ/// --0--
  • 시벨린
    네냐플 쫌생이일륜
    2006.08.02
    님 새도우 애쉬가면 되요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불타는마검
    2006.07.28
    ㄴㄴ 스토리 진행이 안되는게 아니고 님이 가라는데를 안가는거겟죠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영유83
    2006.07.28
    네이버 검색창에 시벨린 챕터3 으로 검색하시면 지식인에 해결법 많이 있어요^^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