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예전에 했다가 다시하는 유저인데요
보리스로 새로키울려고 막군에있는
아템을 옮기려고 하는데 안되네요;;
예전에는 나르비크 은행에서 아템전송하는게
있었는데 그거 없어졌나여? 아템 옮기는방법좀여
- 전체 댓글 :
- 9
-
네냐플 Love§사랑2007.01.02안습이군요. 사라진지 오래 됬습니다 -
네냐플 짤짱2006.07.28그냥 옴기지는 마시구 아예 막군을 키워보심이..? -
네냐플 리프큰네2006.07.28없어 졋습니다 옴기시려면 친분이 있으신 분에게 부탁을 하시는게 좋을 실겁니다 즐거운 테일즈 하세요 ^^ -
네냐플 영유832006.07.28믿을만한 분께 아이템 옮기는 것을 부탁하시는것이 제일 안전한 방법 같습니다^^ (나야는 왜이리 안나오는거야.ㅠ_ㅠ) -
네냐플 l민이l2006.07.28클럽가입하셔서 클럽 창고이용 -
네냐플 유토밀주2006.07.28멀티로더로?(퍽!!!) -
네냐플 행복한2006.07.28아무에 없는 곳에 떨구고 빨리 먹는방법도 있습니다. -
네냐플 empress2006.07.28전송 시스템이 더 이상 안되게 패치가 되었습니다. 안 오신 사이에;ㅅ; 이제는 주변 분들께 부탁하셔야 할듯하네요. 아니면 빠른 클릭으로 창 2개를??(흠칫) -
네냐플 마리엔느2006.07.28없어진걸로 알고있습니다.안습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