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보리스
아이템

아이템 옮기는거 질문좀요

네냐플 〃…정의…〃 2006-07-28 11:48 1653
〃…정의…〃님의 작성글 9 신고

예전에 했다가 다시하는 유저인데요

보리스로 새로키울려고 막군에있는

아템을 옮기려고 하는데 안되네요;;

예전에는 나르비크 은행에서 아템전송하는게

있었는데 그거 없어졌나여? 아템 옮기는방법좀여

전체 댓글 :
9
  • 루시안
    네냐플 Love§사랑
    2007.01.02
    안습이군요. 사라진지 오래 됬습니다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짤짱
    2006.07.28
    그냥 옴기지는 마시구 아예 막군을 키워보심이..?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리프큰네
    2006.07.28
    없어 졋습니다 옴기시려면 친분이 있으신 분에게 부탁을 하시는게 좋을 실겁니다 즐거운 테일즈 하세요 ^^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영유83
    2006.07.28
    믿을만한 분께 아이템 옮기는 것을 부탁하시는것이 제일 안전한 방법 같습니다^^ (나야는 왜이리 안나오는거야.ㅠ_ㅠ)
  • 나야트레이
    네냐플 l민이l
    2006.07.28
    클럽가입하셔서 클럽 창고이용
  • 밀라
    네냐플 유토밀주
    2006.07.28
    멀티로더로?(퍽!!!)
  • 시벨린
    네냐플 행복한
    2006.07.28
    아무에 없는 곳에 떨구고 빨리 먹는방법도 있습니다.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empress
    2006.07.28
    전송 시스템이 더 이상 안되게 패치가 되었습니다. 안 오신 사이에;ㅅ; 이제는 주변 분들께 부탁하셔야 할듯하네요. 아니면 빠른 클릭으로 창 2개를??(흠칫)
  • 이스핀
    네냐플 마리엔느
    2006.07.28
    없어진걸로 알고있습니다.안습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