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티치엘
캐릭터

제가 타치엘 백법을 키우고 있습니다...이상해요

네냐플 시체닦는처녀 2006-09-01 09:36 885
시체닦는처녀님의 작성글 6 신고

제가 테일즈위버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잘 모르는데요....

타치엘 백법을 키우고 있습니다. 지금 랩 17인데 첨에 아는분이 디펜을 18까지 찍은다음에 MR을 찍으라고 하셔서 그렇게 했더니 힐랩이 7임에도 불구하고 체력을 30~40정도 채워주더라구요;;; 같이 사냥하는 분이 재분하라고 하셔서 MR위주로 찍었습니다. 디펜 5찍어주고 나머지 다 MR찍어서 35만들었거든요. 근데 재분해도 똑같더라구요. 이게 왜 이런거죠?MR위주로 찍은 후에 힐을 써도 30~40을 채우는 어처구니가 없는 일이 또 발생하더라구요;; 랩이 낮아서 그런가요? 다른분들 보니까 300씩 채우던데 왜 저는 이런거죠?? 그리고 블레스나 베리어 지속 시간도 비슷하구요....제 케릭이 미친건가요? ㅠㅠ
 

전체 댓글 :
6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3
    ㅇㅋ
  • 밀라
    네냐플 쭈냐
    2006.09.09
    오늘은 9월9일.. 제가보기엔 힐을7찍구 힐렙을 1로 적용시켜 논거 같은데.. 안그러고서야 .... 설마 ..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Rose美花
    2006.09.02
    랩에 맞게 무기를 껴주시거나.. MR은 자기렙+20이고요 나머지 디펜을 올려주시면 돼요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entrance
    2006.09.01
    무기를 16용 로드로 바꾸시고 백법에 맞는 장비같은것도 써야 할듯 싶어요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E소녀
    2006.09.01
    무기바꾸시고요 제생각엔 ㄱ- 렙 올려도 아래에있는 렙수를 또 안올리셧나보군요 스킬렙은 올린만큼 조절할수가 있답니다 힐이 렙이 7이렜죠? 그러면 힐렙은 1~7까지 조절할수있는데 1로 설정하신듯 합니다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적운비
    2006.09.01
    아바타보니까 기본로드끼시는것 같은데..무기바꿔보시는게? 저게 기본로드가 맞나몰라;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