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보리스
캐릭터

렙34보리스의 스텟,아템 문제해결좀 해주세요~~

네냐플 『윈터러★ 2006-09-01 04:45 843
『윈터러★님의 작성글 10 신고

첫번째.

제케릭은 34 베기보리스인데요....

다른사람말대로 핵은 렙+18= 핵=52(현재)

그러면 35때쯔바이를 낄수없어요;;(쯔바이 핵 56)

예전에 28때도 마찬가지로 아르를 끼지못했구요...(렙31이되서야 꼈음)

제가 올린스텟은 핵 52 디펜 31 덱 29입니다

(참고로 제가알고있는 덱스올리는법= 레벨-5=29 입니다

이렇게되면 무한이 제렙때 아템을끼지못합니다;;;

그리고 이상태에서 핵을 갑자기 2올린다고해도 아무런문제가없나요??

두번째.

아르마다 베기 46 마공 25짜리가 대략 얼마...

그리고 35되면 갑옷을사야하는데[지금끼고있는건 방29코트(렙제24)]

무엇이좋고 적당한가격선이 얼마일까요??

그리고 지금 페르시안헤드켓이나 두건 과 무도회가면을끼고있는데 이게 옳은방법인가요???

전체 댓글 :
10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3
    ㅋㅋ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『윈터러★
    2006.09.01
    ㄳ ㄳ 많은 도움됬습니다~^^
  • 보리스
    하이아칸 움베르트에코
    2006.09.01
    그다지 문제가 되진 않을 겁니다
  • 보리스
    하이아칸 움베르트에코
    2006.09.01
    적운비는 말씀대로 인데.. 돈이 되신다면 眞브리트라를 추천합니다. 그게더 베기랑 나머지 능력치가 좋거든요 돈이 없으시면 改브리트라 52이상짜리 그리고 덱스 자기랩이-3을 추천해여 보리스는 방어력이 높으니깐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적운비
    2006.09.01
    데미지를 적게입기 위함입니다. 도움되셨기를 바랍니다.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적운비
    2006.09.01
    그냥 지금착용하고계시는 코트를 쓰시면되요. 물방이 꽤나 높네요. 요즘것보다는. 그리고 저레벨때는 펠샨+무도회보다는 그냥 여기 아바타처럼 터번+무도회가 나을듯싶어요. 이유는 해저동굴로 진출했을때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적운비
    2006.09.01
    35갑옷을 끼신다고한다면 무기점에서주는 초보자퀘스트를 진행하셨다면 35렙에 라이디아 체드로에게가면 35렙제 갑옷을 준답니다.체인아크메일이죠. 그거끼시면 되고 만약 무기점초보자퀘스트를 진행하지 않으셨다면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적운비
    2006.09.01
    아니면 지금 아르마다를 처분하시고 53베기정도 브리트라정도 착용하셔도 무난합니다. 그리고 두번째 질문은 아르마다같은경우는..저희섭기준 그정도라면 그냥 한 20만내외로 살것같구요.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적운비
    2006.09.01
    그리고 핵이 렙+18이라는거는 52레벨이 되었을때 일진문자를 착용하기 위해서 이구요. 그러니 핵은 올리실필요가 없으시구 무기도 그대로 하시다가 42렙에 하르페로 바꾸셔도되고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적운비
    2006.09.01
    음..답변을 드리자면 처음꺼는요. 그냥 쯔바이는 끼실필요가 없어요.왜냐하면 28무기나 35무기나 그게 그거고 42까지는 또 금방하거든요. 그리고 핵은 그대로 쭉 밀고나가시면되요.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