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보리스
캐릭터

페치가안되여ㅜㅜ

네냐플 렌시야 2006-08-30 23:08 614
렌시야님의 작성글 1 신고

저기여 페치에 접속중입니다...

이렇게 뜨는데 어떻게 하는지좀 제발알려주세여

제생각으론여 페치를안해서그러는것같은데

그래서 지우고 다시깔려고도 해봤는데

그래도안됨 ㅜㅜ 테일즈위버 페치는어떻게 합니까?ㅜㅜ

렙업을빨리해야돼는데ㅜㅜ

제발댓글좀달아주세여ㅜㅜ

전체 댓글 :
1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3
    ㅋㅋ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