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저기여 페치에 접속중입니다...
이렇게 뜨는데 어떻게 하는지좀 제발알려주세여
제생각으론여 페치를안해서그러는것같은데
그래서 지우고 다시깔려고도 해봤는데
그래도안됨 ㅜㅜ 테일즈위버 페치는어떻게 합니까?ㅜㅜ
렙업을빨리해야돼는데ㅜㅜ
제발댓글좀달아주세여ㅜㅜ
- 전체 댓글 :
- 1
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3ㅋㅋ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