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140인데 무슨 템이 좋은지 잘 몰겠군욤 ㅎ
좀 갈켜 주십시욤 ㅎ!! ㅎ
돈은 대략 5천만 정도있어욤....
- 전체 댓글 :
- 4
-
네냐플 PIONEER。2008.10.04흠......... 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3ㅇㅋ -
네냐플 적운비2006.08.31메라바 100베저도되는것도 있던데; 그런거 하나 장만하시고 나머지는 대충 테셋으로 도배하시구요. 음..저희섭기준으로10찔5명차암이 천만정도 하거든요 그것도 맞추시고 베레모랑 찔기샤른정도면 아슬아슬할듯? -
네냐플 시클리누2006.08.30장비를 모두최상으로 맞추면 돈이 모자랄듯하고요...일단 무기를 맞추시고(메트라라바스피어 찌르기 96~97이상)그리고 챕터보상테시스템을 장비하시고요 그다음에 샤른이나,찌르기차암등을맞추시면될듯..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