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티치엘
캐릭터

레벨 52공법인데

네냐플 링법사 2006-08-30 20:50 1135
링법사님의 작성글 3 신고

52공법을키우고 잇는데 사냥이 힘들어서 백법으로 재분할려고 합니다

백법좋은가요?

백법으로 재분하고 사냥할분이 없으면 어떻게 하져

 

전체 댓글 :
3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3
    ㅇㅋ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시클리누
    2006.08.30
    백법은 어디에서나 인기만점입니다.; 무기가격도 공법계열에 비해서싸고요; 랩업도 쉬운편이구요 단점은 돈을벌수없다는거... 그랩에서는 페나인5공평사냥하면 환영받을듯하내요;
  • 티치엘
    하이아칸 귀여븐윤정
    2006.08.30
    저 백법에서 스킬 잘못배워서 잡법으로 되었는데요,, 그래도 백법 경험이 많고 또 백법을 많이 키워봐서 올립니다,, 아마 백법 재분하면 본래의 힘보다 조금 약해질테지만 52면 충분히 혼자도 사냥 가능합니다.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