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52공법을키우고 잇는데 사냥이 힘들어서 백법으로 재분할려고 합니다
백법좋은가요?
백법으로 재분하고 사냥할분이 없으면 어떻게 하져
- 전체 댓글 :
- 3
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3ㅇㅋ -
네냐플 시클리누2006.08.30백법은 어디에서나 인기만점입니다.; 무기가격도 공법계열에 비해서싸고요; 랩업도 쉬운편이구요 단점은 돈을벌수없다는거... 그랩에서는 페나인5공평사냥하면 환영받을듯하내요; -
하이아칸 귀여븐윤정2006.08.30저 백법에서 스킬 잘못배워서 잡법으로 되었는데요,, 그래도 백법 경험이 많고 또 백법을 많이 키워봐서 올립니다,, 아마 백법 재분하면 본래의 힘보다 조금 약해질테지만 52면 충분히 혼자도 사냥 가능합니다.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