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나야트레이
캐릭터

24짜리 나야트레이(물리복합형)에게 좋은 사냥터좀여..

네냐플 아기호박v 2006-08-30 20:49 1661
아기호박v님의 작성글 4 신고

전 트라바체스 서버에서 (현24)나야트레이를 키우고있는 유저인데 지금은 스퀄워리어를 크덴4에서 놀고있는데 이게 좋은건지 나쁘다면 다른 좋은 사냥터좀 부탁드립니다.

[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. *^^*] 그럼 즐테하삼~!

전체 댓글 :
4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3
    ㅋㅋ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한낮
    2006.08.31
    대략 봄동이나 필던 추천드릴게요. 백법이나 격수랑 같이요.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검은전사
    2006.08.31
    24면은 제는 속삭임의 해안에서 물약빨며 놀던때군요. 샤피어잡으면서 아교퀘 재료나 모으기.... 나르비크옆쪽에 해안이좋음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E소녀
    2006.08.30
    괜찬습니다 ㅇㅂㅇ.. 크덴4에서 노시는것도 괜찮지만 ㅇㅂㅇ 물약갑이 되신다면야 봄동1도 괜찮죠 그담에 렙 28정도되면서 홍옥1에 도전하세요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