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밀라
캐릭터

3500만시드로 밀라템셋팅 부탁드려요^^

네냐플 침텽、 2006-08-28 21:23 874
침텽、님의 작성글 4 신고
부탁드립니다^^
전체 댓글 :
4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3
    ㅇㅋ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적운비
    2006.08.29
    악마의뿔쓰시면 될것같네요 그리고...나중에 크리스탈링 맞추시면될듯해요. 베기높은것으로.ㅋ 그럼 수고하세요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적운비
    2006.08.29
    파쇽이랑 돈 여유되신다면 갑옷은 지금 초보자퀘스트로 받는것으로 진행하시다가 나중에 페이드나 러셋쓰시다 엔션슈츠로 넘어가시면되고 투구랑 머리같은경우는 돈이 남을경우 검투사투구랑 샤른끼셔도되고 나중에 불멸의왕의뿔이랑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적운비
    2006.08.29
    음..렙이 없으시네요- 렙 몇을 기준으로 하는지 안적으셨으니 지금 캐릭터 이미지보고 말씀드릴께요. 뭐일단 나중을 위해서 5/6차밴정도 사두시면 될듯싶구요. 그리고 한..합뎀120에 경도 40정도되는거..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