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안녕하세요^^ 트레비조에 42막군을 키우고 있는 소쥬한쟌입니다!!!^^
저번에 올렸던 글 정말로 ㄳ 드립니다.. 요번에는 캐릭터에 관한 질문좀 할려구 합니다!
으음 아주 예전에,, 보리스로 30까지 키워봤습니다.. 근데 막상 마구마구
키워보니 42까지라는 레벨이 됬습니다. 흐흠 키워보니,,아템 마추느라,,,조금,,돈이,
많이 들었거든요;;;ㅇㅅㅇ/ 사람들 말로는 35떄는 체인 끼고 노는거다!!
으음 듣고난후 마췄습니다. 근데... 영 맘에 들지 않아서요;;; 여러모로
캐릭터 육성법을 찾아봤는데...크큭...귀찬고 시간이 촉박해서;;ㅋㅋ
그래서 !!여기 텔즈 워버 홈페이지에 올립니다!! 지금 42는,,
改-하르페 끼고 노는건데.. 지금 전재산이 150마넌;; 밖에 없어서;; 유가를 살까??
말까?? 터번을 살까 말까;; 생각중입니다;; 지금 방어구는 거북이 등껍질;;(구리구리~~)
군밤모자입니다....아 군밤은 물방이 9입니다!!
글쿠 으음 42떄끼는 방패가 있는데...(이름은 까묵음,,ㅇㅅㅇ;)
그것도 마출까?? 하고 생각해봤습니다.. 유가 도 마출까 고민고민,,,,,;;;
어떻하죠?? 42떄는 무엇무엇을 마춰야 잘놀고 끝까지 갈까요??
히힝;; 갈켜주세요!!ㅜㅜ/
- 전체 댓글 :
- 3
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3ㅋㅋ -
네냐플 적운비2006.08.29신발은 윙슈..뭐 이런거 일단 탱크시니 해동3층에서 크리스탈골렘한테 방패빼고 데미지를 1입는다면 방패말고 너클끼세요- 그럼 수고하세요- -
네냐플 적운비2006.08.2942때 맞춘템으로는 52렙정도까지 버티시면됩니다. 일단 무기는 하르페 쓰시구요. 갑옷은 초보자퀘스트해서 받는 체인아크메일쓰시고 투구랑 머리는 지금쓰시는대로 쓰시고 거북이등껍질은 그냥 쭉 밀고나가시다 봉검이나 쓰심되고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