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막시민
캐릭터

렙 42 막군 아템 마추는 거입니다!~!

네냐플 소쥬한쟌 2006-08-28 21:12 787
소쥬한쟌님의 작성글 3 신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^^ 트레비조에 42막군을 키우고 있는 소쥬한쟌입니다!!!^^

 

 

 

저번에 올렸던 글 정말로 ㄳ 드립니다..  요번에는 캐릭터에 관한 질문좀 할려구 합니다!

 

 

으음 아주 예전에,,  보리스로 30까지 키워봤습니다..  근데 막상 마구마구

키워보니 42까지라는 레벨이 됬습니다.  흐흠  키워보니,,아템 마추느라,,,조금,,돈이,

 

 

많이 들었거든요;;;ㅇㅅㅇ/   사람들 말로는 35떄는 체인 끼고 노는거다!!

 

으음 듣고난후  마췄습니다. 근데...  영 맘에 들지 않아서요;;;  여러모로

 

캐릭터 육성법을 찾아봤는데...크큭...귀찬고 시간이 촉박해서;;ㅋㅋ

 

그래서 !!여기 텔즈 워버 홈페이지에 올립니다!!  지금 42는,,

改-하르페 끼고 노는건데..   지금 전재산이 150마넌;; 밖에 없어서;;  유가를 살까??

말까??  터번을 살까 말까;;  생각중입니다;;   지금 방어구는 거북이 등껍질;;(구리구리~~)

군밤모자입니다....아 군밤은 물방이 9입니다!! 

글쿠 으음  42떄끼는 방패가 있는데...(이름은 까묵음,,ㅇㅅㅇ;)

그것도 마출까??  하고 생각해봤습니다..  유가 도 마출까  고민고민,,,,,;;;

 

어떻하죠??   42떄는 무엇무엇을 마춰야 잘놀고 끝까지 갈까요??

 

히힝;;  갈켜주세요!!ㅜㅜ/

 

전체 댓글 :
3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3
    ㅋㅋ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적운비
    2006.08.29
    신발은 윙슈..뭐 이런거 일단 탱크시니 해동3층에서 크리스탈골렘한테 방패빼고 데미지를 1입는다면 방패말고 너클끼세요- 그럼 수고하세요-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적운비
    2006.08.29
    42때 맞춘템으로는 52렙정도까지 버티시면됩니다. 일단 무기는 하르페 쓰시구요. 갑옷은 초보자퀘스트해서 받는 체인아크메일쓰시고 투구랑 머리는 지금쓰시는대로 쓰시고 거북이등껍질은 그냥 쭉 밀고나가시다 봉검이나 쓰심되고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