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이스핀
캐릭터

이스필육성법좀가르쳐주셈

네냐플 체리공쥬 2006-08-27 14:10 780
체리공쥬님의 작성글 3 신고

육성법하고 스킬좀알려

주세요 랩1부터 끝가지지금랩3인뎅 스탭인 오버 슬래시

돈던지기 이얼게 스킬배웠는데 잘배웟나요

전체 댓글 :
3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3
    ㅋㅋ
  • 이스핀
    네냐플 카소비츠
    2006.08.27
    그리고 레벨 3까를 봐서는 잘키웟다 못키웠다를 말 할수 없죠..;;
  • 이스핀
    네냐플 카소비츠
    2006.08.27
    http://blog.naver.com/chunhon88/50000638212 여기 블로그 가시면(제 블로그 아니에요..) 테일즈위버 캐릭터마다 육성법과 재분법이 나와 있습니다.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