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육성법하고 스킬좀알려
주세요 랩1부터 끝가지지금랩3인뎅 스탭인 오버 슬래시
돈던지기 이얼게 스킬배웠는데 잘배웟나요
- 전체 댓글 :
- 3
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3ㅋㅋ -
네냐플 카소비츠2006.08.27그리고 레벨 3까를 봐서는 잘키웟다 못키웠다를 말 할수 없죠..;; -
네냐플 카소비츠2006.08.27http://blog.naver.com/chunhon88/50000638212 여기 블로그 가시면(제 블로그 아니에요..) 테일즈위버 캐릭터마다 육성법과 재분법이 나와 있습니다.
1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