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루시안
캐릭터

루샨사냥터좀요

하이아칸 Foraver폭팔 2006-08-27 13:55 709
Foraver폭팔님의 작성글 3 신고

제가  사냥터좀 알려고 하는데여 

65되도   해저에서 놀고 잇서요

그리고요 제가 베기형인데요  게속 일진낄까요 아님

붉바끼 까요 내공좀 부탁드림

전체 댓글 :
3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3
    ㅇㅋ
  • 이스핀
    네냐플 카소비츠
    2006.08.27
    일진문자 쪽이 69때 회피재분 했을시에 스텟효율이 더 좋습니다.
  • 이스핀
    네냐플 카소비츠
    2006.08.27
    혼란의 동굴3층이나 시노프 던젼 3층, 해저동굴 등에서 솔플이구요..팀플시에는 수정동굴 2-3층도 괜찮습니다. 69까진 어쩔수 없어요. 그리고 일진문자가 경도 40/베기70 이상이라면 무리해서 바꾸실 필요 없습니다.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