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제가 사냥터좀 알려고 하는데여
65되도 해저에서 놀고 잇서요
그리고요 제가 베기형인데요 게속 일진낄까요 아님
붉바끼 까요 내공좀 부탁드림
- 전체 댓글 :
- 3
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3ㅇㅋ -
네냐플 카소비츠2006.08.27일진문자 쪽이 69때 회피재분 했을시에 스텟효율이 더 좋습니다. -
네냐플 카소비츠2006.08.27혼란의 동굴3층이나 시노프 던젼 3층, 해저동굴 등에서 솔플이구요..팀플시에는 수정동굴 2-3층도 괜찮습니다. 69까진 어쩔수 없어요. 그리고 일진문자가 경도 40/베기70 이상이라면 무리해서 바꾸실 필요 없습니다.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