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물론 서로서로 다를수도있겠지만 이방법으로 수없이 해왔지만
단 한번도 실패한적이없거든요 ^^ 방법은 이렇게 됩니다 !!
※ 윙 2배, 신조2배, 돌멩이 3배, 주재료 그대로 ^^
+ 윙 3배, 신조 1배, 돌멩이 3배, 이것도 실패하지 않는다고하네요 ^^ (수정)
이렇게됩니다 !! 예를들어 1급바인딩스톤을 조합할때는
윙 14개, 신조 14개, 돌멩이 21개, 무스켈뿔 10개 이렇게 넣어야겠죠 ^^?
그럼 여기까지 쓸게요 바인딩조합하시는분들 수고하시구
아노마라드서버 화이팅 ^^ !!
- 전체 댓글 :
- 19
-
네냐플 ☆퐝규와밍기뉴2008.01.12오 그래요? 아싸 ㅋㅋ ㄳ 대박 짱 -
네냐플 asdd5672007.08.081급은 전부15로해도된다던데요. -
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2007.07.12저 안되서짜증 지대로여서 모두 14개씩 넣었더니 되던데요 -
네냐플 딸기필터2006.08.11161616도 괞찮은데 ㅇㅅㅇ -
네냐플 #원근☆2006.08.04감사합니다^^ 맨날 실패 햇는데 ㅠㅠ -
네냐플 힘을위하여2006.08.02전그냥3급4급하다가4급실패로 -
네냐플 ˚다프넨』2006.08.02^-^음....전 신조14, 돌맹이14, 윙14 전 한번도 실패 한적 없어요! -
하이아칸 홍건도적2006.08.01바인딩조합할때요 한개한개씩하는건가여?? -
네냐플 물댄동산2006.07.29수정했습니다 ^^ -
네냐플 물댄동산2006.07.29막초넘버투님 모두 14개씩 넣으면 실패하더라구요 ^^; 경험자..ㅜㅜ 그리구 윙 신조 돌멩이순으로 21 7 21개 넣는것도 좋은방법같네요 ^^ !! -
네냐플 나빌라§빌레쥬2006.07.281급은 윙/신조/돌멩이순으로 14/14/21로하는데 한번도 실패안하더군요 ;ㅅ;하트 -
네냐플 영유832006.07.28어떤방법으로 해도 조합은 꼭 한번씩은 실패하는..;; 에효.ㅠ_ㅠ -
네냐플 블루아이언2006.07.28조합할때 조리모를 착용하면 성공률 상승하는듯 'ㅂ' -
네냐플 나야의저주2006.07.28저는 각각 1개씩 올려도 꽤나 많이 올라가더군요; 윙 8개/신조 8개/돌맹이8개 해도.. 실패율은.. 음.. 저도 좀 많이 했지만 1번밖에 실패 한 적이; 없어요 ~_~ 추천하는건 아니에요 ㅎㅎ -
네냐플 코우렌2006.07.28저도 이 방법 사용하고 있는데^^
1
2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