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막시민
캐릭터

(처음하시는분만)막시민?을 키워주십시다-1

네냐플 테시우 2006-07-28 00:58 2364
테시우님의 작성글 4 신고

우선 막시민을 키우는 이유는 아마도 엄청난 오화 데미지와 적중검이란 스킬 때문이라 사료됩니다.

오화 멋잇고(멋잇나?) 데미지 만빵에 크리터주면 더 좋조

그러나 우리는 처음에 베기형을 키웁시다

케릭터 생성시에는 베기형으로 해주세요(이유는 베기형이면 처음 덱스 요구량이 1)

케릭터를 만들엇을 경우는 우선 용자를 깨십시오..

이제 레벨이 한 3 되어잇겟조 그러면 우리는 초보라서 초보 가방풀면 워프 다찍힙니다.

뭐 나중을 위해서 아껴라는 분들 잇는데 워프 찍기 매우 귀찮습니다-ㅁ-; 고로 초보가방을 풉시당.

그리고 나르비크 마을에서 7시 쪽으로 돌진해서 힐러한테 말겁니다. 귀찮더라도 마무리해서 경험치

받으시고요 마을 밖에 나가면 미니맵을 보면 조금밑에 동굴이 하나 있을 겁니다. 그리고 ㄱㄱ

동굴에들어간후 6시 방향 문 잇조? 거기 들어가서 젤리삐<---이놈을 잡으면서 레벨 6까지 큽시다.

단 젤리크림 50개가 모이면 주변분들이나 티치엘과 파티를 맺고 포이즌 젤리삐 혹은 포이즌 젤리리

프를 잡아줍시다. 레벨 6이 되었으면 얼른 나와서 나르비크 무기상으로 달려갑시다. 무기상 아저씨

에게 말걸면 -ㅁ- 고맙게도 아이템을 줍니다. 우선 끼고요, 다시 말걸어서 모아둿던 젤리크림 줍니다

단 경험치는 주지 않조, 그러면 우리는 워프가 찍혀잇기에 루모리로 달려갑시다. 루모리에 가서 위쪽

으로 가시면 마당쇠가 잇는데요 마당쇠한테 말걸어서 퀘스트를 하면 경험치를 꽤 줍니다. 그후 다시

아까 렙업햇던 던전 들어가서 포젤 학살을 하십시오 -2편에 계속 추신 : 길어서 죄송 ㄱ-

전체 댓글 :
4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켄죠
    2006.07.29
    스텟트리와 스킬트리도좀 ㅠㅠ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영유83
    2006.07.28
    읽기 힘드네요..;;
  • 나야트레이
    네냐플 나야의저주
    2006.07.28
    너무 어지러워요 @ ㅂ@
  • 시벨린
    네냐플 惡창
    2006.07.28
    정리좀 해서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..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