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시벨린
캐릭터

박힌다는게....

네냐플 로시리아 2006-08-26 17:49 864
로시리아님의 작성글 5 신고
박힌다는게.... 뭔말인가요?
전체 댓글 :
5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3
    ㅋㅋ
  • 이스핀
    네냐플 3월의토끼
    2006.08.27
    윗분말씁처럼 몹에 공격을햇을때 공격이 먹히느냐 마느냐입니다 다시말하면 공격햇을때 미스가 뜨지 않는 것이죠'ㅁ';
  • 나야트레이
    네냐플 코이노니아
    2006.08.27
    명중되냐 그말이죠
  • 이스핀
    네냐플 카소비츠
    2006.08.26
    자신의 공격이 상대 몬스터에게 명중하는것을 박힌다 라고 하더군요..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cingus
    2006.08.26
    몹에게 공격 되느냐 마느냐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