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박힌다는게.... 뭔말인가요?
- 전체 댓글 :
- 5
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3ㅋㅋ -
네냐플 3월의토끼2006.08.27윗분말씁처럼 몹에 공격을햇을때 공격이 먹히느냐 마느냐입니다 다시말하면 공격햇을때 미스가 뜨지 않는 것이죠'ㅁ'; -
네냐플 코이노니아2006.08.27명중되냐 그말이죠 -
네냐플 카소비츠2006.08.26자신의 공격이 상대 몬스터에게 명중하는것을 박힌다 라고 하더군요.. -
네냐플 cingus2006.08.26몹에게 공격 되느냐 마느냐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