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- 전체 댓글 :
- 3
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3ㅇㅋ -
네냐플 카소비츠2006.08.26방어구는 코트오브 플레이트 방어력 25 이상이면 쓸만 합니다. 힘의 건틀릿과 신발은 그냥 조깅화 쓰시구요..나머지는 특별히 없어요 돈 되시면 터번을 구해보시거나 방어 높은 빵봉투를 구해보시는것도.. -
네냐플 카소비츠2006.08.26나르비크나 클라드 플리마켓에서 베기 데미지 42 이상 되는 시미터를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.. 28때 브리트라를 끼니까 상점 시미터도 상관없긴 하지만.. 42 이상 가는 시미터가 데미지도 좋고 되팔기도 쉬운편이라.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