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35백법이 낄템들 업을까요,,,,, 돈은약 천 넘게 있어요~~
- 전체 댓글 :
- 3
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3ㅇㅋ -
하이아칸 눈꽃마법사2006.08.27ㄳ별 -
네냐플 E소녀2006.08.25실버로드[28]or골드로드[35](실버있으시면 사지마삼 마방차이별로ㄱ-) 팔찌는 28제있으시면 뻐기시고요 라이트아머류(갑옷)마방붙은거 사시면 좋습니다 렙제는 28or35로요 신발은 되도록 윙슈가 좋겠다만 비싸다는ㄱ-
1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