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제가챕터5끝내고. 이벤트창 보니까 (슈왈터고백)이되있더라구요.
챕터6을시작할려면 어디루가야하거나 어띃게함?
되도록이면 빨리답변.
- 전체 댓글 :
- 3
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3ㅋㅋ -
네냐플 ★티첼☆2006.08.28감사함니다 ^^ -
네냐플 新性』막군2006.08.25제가 알기로는 나르비크 주점 '흰 긴 수염 고래' 로 알고있습니다.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