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보리스
챕터

보리스챕터2거북이동상 ㅠㅠ

네냐플 불만마오우 2006-08-25 11:56 3077
불만마오우님의 작성글 5 신고

저챕터2 거북이인데 어덯게해여

말은 비 온뒤 개인 하늘 이글이글 타오르는 태양.. 이런건데

어떻게깨요ㅠㅠ 발판 도있는데 빨리댓글부탁ㅠㅠ

 

전체 댓글 :
5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3
    ㅋㅋ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xNangx
    2006.09.01
    걍 마구 밟기;;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포플러oO
    2006.08.26
    발판 가르쳐드릴게요. 차례대로 입니다. 흰색+파란색->빨간색+노란색->파랑+초록->파랑+빨강->흰색+빨강->흰색+노랑 입니다. 그 다음에 엔피니온 나옵니다. 렙 25 입니다..
  • 나야트레이
    네냐플 killer레이
    2006.08.25
    삐질 두명이서 두가지 발판을 밟으면 색깔이 나와요[가운데 밟지마세요]거기서 순서대로 맞추시면 동상이 뒤로 물러나며 문이 열립니다.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쥬스〃☆
    2006.08.25
    그거요 빨판 잘 밟으셔야 동상같은 에너지가 차오르거든요 빨판 이동방법은 네이버 창에 챕터2라구 치세요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