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저챕터2 거북이인데 어덯게해여
말은 비 온뒤 개인 하늘 이글이글 타오르는 태양.. 이런건데
어떻게깨요ㅠㅠ 발판 도있는데 빨리댓글부탁ㅠㅠ
- 전체 댓글 :
- 5
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3ㅋㅋ -
네냐플 xNangx2006.09.01걍 마구 밟기;; -
네냐플 포플러oO2006.08.26발판 가르쳐드릴게요. 차례대로 입니다. 흰색+파란색->빨간색+노란색->파랑+초록->파랑+빨강->흰색+빨강->흰색+노랑 입니다. 그 다음에 엔피니온 나옵니다. 렙 25 입니다.. -
네냐플 killer레이2006.08.25삐질 두명이서 두가지 발판을 밟으면 색깔이 나와요[가운데 밟지마세요]거기서 순서대로 맞추시면 동상이 뒤로 물러나며 문이 열립니다. -
네냐플 쥬스〃☆2006.08.25그거요 빨판 잘 밟으셔야 동상같은 에너지가 차오르거든요 빨판 이동방법은 네이버 창에 챕터2라구 치세요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