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막시민
아이템

베레모에관한질문..

네냐플 키노아 2006-08-25 10:57 1587
키노아님의 작성글 4 신고

베레모는

 

돞1 돞2 돞3 에서나오잖아용 -_...

 

근데 드롭확률이 돞3.돞2.돞1 인가요 ' '??

 

베레모를가꾸싶어서 -_....참고로랩이...87 ' '

전체 댓글 :
4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3
    ㅇㅋ
  • 이스핀
    네냐플 3월의토끼
    2006.08.27
    도플 가시기엔 좀 무리일듯;ㅁ; 테러도 많고 몹들이쎄서; 참고로 베레모 시세는 1800~1900까지한다더군요 ;ㅁ;/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Liberty
    2006.08.26
    베레모는 도플갱어 던전에 있는 이스핀이 드랍합니다 참고로 베레모는 찌르기 템이라서 막군한텐... 단순 뽀대용.. 87이시면 도2 가셔야 할텐데 도2에는 테러들이 많아서;;
  • 나야트레이
    네냐플 일세풍미
    2006.08.25
    도플3이 젤 잘나와요... 잡을려면 130이상떄 티첼이랑 해야할텐데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