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베레모는
돞1 돞2 돞3 에서나오잖아용 -_...
근데 드롭확률이 돞3.돞2.돞1 인가요 ' '??
베레모를가꾸싶어서 -_....참고로랩이...87 ' '
- 전체 댓글 :
- 4
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3ㅇㅋ -
네냐플 3월의토끼2006.08.27도플 가시기엔 좀 무리일듯;ㅁ; 테러도 많고 몹들이쎄서; 참고로 베레모 시세는 1800~1900까지한다더군요 ;ㅁ;/ -
네냐플 Liberty2006.08.26베레모는 도플갱어 던전에 있는 이스핀이 드랍합니다 참고로 베레모는 찌르기 템이라서 막군한텐... 단순 뽀대용.. 87이시면 도2 가셔야 할텐데 도2에는 테러들이 많아서;; -
네냐플 일세풍미2006.08.25도플3이 젤 잘나와요... 잡을려면 130이상떄 티첼이랑 해야할텐데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