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보리스
캐릭터

님들아 여기좀 바주삼ㅠ

네냐플 아카델 2006-08-25 10:32 710
아카델님의 작성글 2 신고
384.뭔가 다로운드 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?ㅠㅠ 지금385.뭔가 그거 밖에 없는데 어떻게 하나요? 알켜주세요ㅠㅠ
전체 댓글 :
2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3
    ㅇㅋ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산스루
    2006.09.13
    런쳐 키시면 자동으로 패치 되구요, 자동으로 안되고 새 버전을 설치하라고 나오면 다운로드 새로 받으셔서 재설치 하시면되요'ㅁ'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