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전 밀라 찌르기형 유저인데요.
스탯알려주실떄 핵+18 이렇게 간단하게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그리고 스킬도 써주시면 더욱 감사 하겠습니다.
- 전체 댓글 :
- 4
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3ㅋㅋ -
네냐플 레휘、2006.08.26물복도 좋지만 베기형도 은근히 재미있거든요? 스킬때문에 겸치가 많이 소모가 되겟지만 여러 스킬을 쓸만 하구요 ~ 무기도 그렇게 많다고 볼순 없지만요 -
네냐플 『진흥死신。』2006.08.26그리고 스킬은 공통게열은 다마스터하고 편게열은 스톰인가? 그거마스터하시고 카드스프레이을마스터해주세요 그리고 댄싱바이퍼는 나중에 배우는 크레이지인가 그거을 올리기위해 마스터해주세요 -
네냐플 『진흥死신。』2006.08.26찌르기는 무기가없으실텐데;;; 물복하시는게 나을듯해여 스텟은 스텝,핵은 무기제한에맞게 올리시고, 덱스는 렙-5 나머지는 어질로하시는데 디펜도 조금씩은 올리세요!~ 많이는 도움안되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을받았으면하네요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