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밀라
캐릭터

밀라 스탯에 관하여

네냐플 밀렁네부라 2006-08-25 09:20 1912
밀렁네부라님의 작성글 4 신고

전 밀라 찌르기형 유저인데요.

스탯알려주실떄 핵+18 이렇게 간단하게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그리고 스킬도 써주시면 더욱 감사 하겠습니다.

 

전체 댓글 :
4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3
    ㅋㅋ
  • 나야트레이
    네냐플 레휘、
    2006.08.26
    물복도 좋지만 베기형도 은근히 재미있거든요? 스킬때문에 겸치가 많이 소모가 되겟지만 여러 스킬을 쓸만 하구요 ~ 무기도 그렇게 많다고 볼순 없지만요
  • 시벨린
    네냐플 『진흥死신。』
    2006.08.26
    그리고 스킬은 공통게열은 다마스터하고 편게열은 스톰인가? 그거마스터하시고 카드스프레이을마스터해주세요 그리고 댄싱바이퍼는 나중에 배우는 크레이지인가 그거을 올리기위해 마스터해주세요
  • 시벨린
    네냐플 『진흥死신。』
    2006.08.26
    찌르기는 무기가없으실텐데;;; 물복하시는게 나을듯해여 스텟은 스텝,핵은 무기제한에맞게 올리시고, 덱스는 렙-5 나머지는 어질로하시는데 디펜도 조금씩은 올리세요!~ 많이는 도움안되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을받았으면하네요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