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
시벨린
캐릭터

산스루님 다시봐주세요;

네냐플 세틴☆ 2006-08-24 17:45 579
세틴☆님의 작성글 3 신고

이미 4차 스킬 찍고 렙4 다시 한건데;;

 

플레임리저드의꼬리,뼈다귀,오리고기,유니콘의뿔 입니다.

 

전체 댓글 :
3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s작은천사s
    2006.09.13
    ㅋㅋ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산스루
    2006.08.30
    일단 먹이 구할수 있는대로 구하셔서 먹이시고, 열렙 하셔서 얼른 퇴화시키세요ㅠ_ㅠ 다음 4차때는 좋은 먹이가 걸리시길(...) 다음에 좋은 먹이걸리면 스킬 찍으심 안됩니다'ㅁ'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산스루
    2006.08.30
    그렇군요..다시 퇴화시키시는게 좋을듯; 저 넷중엔 그나마 뼈다귀가 제일 만만하긴 한데, 개체수가 너무 적어서 안습이군요. 필라이온 2층 4시방향의 비밀던전(리치방)에서 스켈레톤이 3~4마리 뜨는데 그녀석들 낙템입니다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