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략게시판
이미 4차 스킬 찍고 렙4 다시 한건데;;
플레임리저드의꼬리,뼈다귀,오리고기,유니콘의뿔 입니다.
- 전체 댓글 :
- 3
-
네냐플 s작은천사s2006.09.13ㅋㅋ -
네냐플 산스루2006.08.30일단 먹이 구할수 있는대로 구하셔서 먹이시고, 열렙 하셔서 얼른 퇴화시키세요ㅠ_ㅠ 다음 4차때는 좋은 먹이가 걸리시길(...) 다음에 좋은 먹이걸리면 스킬 찍으심 안됩니다'ㅁ' -
네냐플 산스루2006.08.30그렇군요..다시 퇴화시키시는게 좋을듯; 저 넷중엔 그나마 뼈다귀가 제일 만만하긴 한데, 개체수가 너무 적어서 안습이군요. 필라이온 2층 4시방향의 비밀던전(리치방)에서 스켈레톤이 3~4마리 뜨는데 그녀석들 낙템입니다
1







